인생이 아름다워..

diary 2004/05/21 01:36 ilung


.
Posted by ilung
2004/05/21 01:36 2004/05/21 01:36

창작요리

etc 2004/05/20 01:16 ilung


감자를 얇게 썰어 후라이팬에 부치고 새콤하게 무친 오이랑 양파를 그 위에....
맛은...??
뭐 그런대로 괜챦았다우.
Posted by ilung
2004/05/20 01:16 2004/05/20 01:16

망고

etc 2004/05/13 23:15 ilung


한국산 망고..!!
달랑 한개에 만천원!!!
큰 맘먹고 샀는데 이맛은....오...천상의 맛!! ㅜㅜ
Posted by ilung
2004/05/13 23:15 2004/05/13 23:15

애완돼지

diary 2004/05/09 22:06 ilung


주말이 두렵소...어지르는 돼지땜에...
Posted by ilung
2004/05/09 22:06 2004/05/09 22:06

커피

etc 2004/05/05 11:18 ilung


너무 이뻐서 커피 마시기가 아까웠다....
커피보다 더 좋았던 친구와의 수다....
무누무누 , 담주에 공짜티켓쓰는거 잊지마~~
Posted by ilung
2004/05/05 11:18 2004/05/05 11:18
◀ Prev 1 | ... 168 | 169 | 170 | 171 | 172 | 173 | 174 | 175 | 176 | ... 181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