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슴도치

diary 2004/07/07 23:38 ilung


고슴도치도 지 새끼는 이쁘다하던데...고슴도치머리는 숭하다...으...음......
Posted by ilung
2004/07/07 23:38 2004/07/07 23:38

이때가 그립소,,,

etc 2004/06/29 01:25 ilung


일하기 싫은 요즘...이때가 무척 그립소....- -
Posted by ilung
2004/06/29 01:25 2004/06/29 01:25

피로

diary 2004/06/29 01:17 ilung


우루사가 필요해....- -
Posted by ilung
2004/06/29 01:17 2004/06/29 01:17

추모

diary 2004/06/24 21:42 ilung


.
Posted by ilung
2004/06/24 21:42 2004/06/24 21:42

hongkong먹거리 마지막..

etc 2004/06/18 00:39 ilung


맨위에것은 속에 오댕을 넣고 만두피로 싸서 튀긴것..모양은 흉하나 맛있었다..
두번째 새우살이 들어간 딤섬은 예상대로 훌륭!!
마지막 저 이상야릇한 것은....먹을것이 아니였다....다국적 입맛을 가지고 있다고 자랑하는 본인이지만 이것만은 도저히.....우욱....
Posted by ilung
2004/06/18 00:39 2004/06/18 00:39
◀ Prev 1 | ... 164 | 165 | 166 | 167 | 168 | 169 | 170 | 171 | 172 | ... 181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