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all
(903)
diary
(366)
conti
(146)
illust
(117)
etc
(274)
temp
(0)
고슴도치
diary
2004/07/07 23:38
ilung
고슴도치도 지 새끼는 이쁘다하던데...고슴도치머리는 숭하다...으...음......
Posted by
ilung
2004/07/07 23:38
2004/07/07 23:38
이때가 그립소,,,
etc
2004/06/29 01:25
ilung
일하기 싫은 요즘...이때가 무척 그립소....- -
Posted by
ilung
2004/06/29 01:25
2004/06/29 01:25
피로
diary
2004/06/29 01:17
ilung
우루사가 필요해....- -
Posted by
ilung
2004/06/29 01:17
2004/06/29 01:17
추모
diary
2004/06/24 21:42
ilung
.
Posted by
ilung
2004/06/24 21:42
2004/06/24 21:42
hongkong먹거리 마지막..
etc
2004/06/18 00:39
ilung
맨위에것은 속에 오댕을 넣고 만두피로 싸서 튀긴것..모양은 흉하나 맛있었다..
두번째 새우살이 들어간 딤섬은 예상대로 훌륭!!
마지막 저 이상야릇한 것은....먹을것이 아니였다....다국적 입맛을 가지고 있다고 자랑하는 본인이지만 이것만은 도저히.....우욱....
Posted by
ilung
2004/06/18 00:39
2004/06/18 00:39
◀ Prev
1
|
...
164
|
165
|
166
|
167
|
168
|
169
|
170
|
171
|
172
|
...
181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