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요리

etc 2004/05/20 01:16 ilung


감자를 얇게 썰어 후라이팬에 부치고 새콤하게 무친 오이랑 양파를 그 위에....
맛은...??
뭐 그런대로 괜챦았다우.
Posted by ilung
2004/05/20 01:16 2004/05/20 01:16
◀ Prev 1 | ... 853 | 854 | 855 | 856 | 857 | 858 | 859 | 860 | 861 | ... 903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