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etc 2004/05/05 11:18 ilung


너무 이뻐서 커피 마시기가 아까웠다....
커피보다 더 좋았던 친구와의 수다....
무누무누 , 담주에 공짜티켓쓰는거 잊지마~~
Posted by ilung
2004/05/05 11:18 2004/05/05 11:18
◀ Prev 1 | ... 856 | 857 | 858 | 859 | 860 | 861 | 862 | 863 | 864 | ... 903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