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all
(903)
diary
(366)
conti
(146)
illust
(117)
etc
(274)
temp
(0)
hongkong먹거리 마지막..
etc
2004/06/18 00:39
ilung
맨위에것은 속에 오댕을 넣고 만두피로 싸서 튀긴것..모양은 흉하나 맛있었다..
두번째 새우살이 들어간 딤섬은 예상대로 훌륭!!
마지막 저 이상야릇한 것은....먹을것이 아니였다....다국적 입맛을 가지고 있다고 자랑하는 본인이지만 이것만은 도저히.....우욱....
Posted by
ilung
2004/06/18 00:39
2004/06/18 00:39
◀ Prev
1
|
...
836
|
837
|
838
|
839
|
840
|
841
|
842
|
843
|
844
|
...
903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