짬뽕

etc 2004/04/07 22:51 ilung


오늘 저녁에 짬뽕을 먹었다.
동네에 있는 중국집인데 빨간 짬뽕,하얀 짬뽕 너무너무 맛있다.
Posted by ilung
2004/04/07 22:51 2004/04/07 22:51
◀ Prev 1 | ... 860 | 861 | 862 | 863 | 864 | 865 | 866 | 867 | 868 | ... 903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