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소바집

etc 2007/01/07 16:31 ilung


동경의 오차노미즈역근처의 100년이 넘은 유명한 소바집..
오후3시 끼때를 한참 넘긴 시간임에도 30분이상 기다릴 정도로 일본인들의 소바사랑은 대단했다..
맥주와 안주삼으라고 준 된장도, 두부막으로 만든 반찬도, 새우튀김도, 소바만큼 감동스런 맛이였다...
Posted by ilung
2007/01/07 16:31 2007/01/07 16:31

매연

diary 2006/12/28 01:06 ilung


그냥 걷는것조차 힘든 서울...곧 휴대용 방독면이 나올것 같다...
Posted by ilung
2006/12/28 01:06 2006/12/28 01:06

tu 2ź

illust 2006/12/25 17:25 ilung


비슷한것 같지만 매우 다른 티유2탄...
Posted by ilung
2006/12/25 17:25 2006/12/25 17:25

스토리보드협회 송년

diary 2006/12/19 02:41 ilung


훈훈했던 송년모임 즐거웠습니당
Posted by ilung
2006/12/19 02:41 2006/12/19 02:41

수제 초콜릿

etc 2006/12/17 21:51 ilung


친구의 친구가 초콜릿 강사라서 일일 수업을 받았다~
다 같이 만든 초콜릿...
모양도 모양이지만 고급재료를 사용해 맛이 정말 끝내준다..
Posted by ilung
2006/12/17 21:51 2006/12/17 21:51
◀ Prev 1 | ... 128 | 129 | 130 | 131 | 132 | 133 | 134 | 135 | 136 | ... 181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