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소바집

etc 2007/01/07 16:31 ilung


동경의 오차노미즈역근처의 100년이 넘은 유명한 소바집..
오후3시 끼때를 한참 넘긴 시간임에도 30분이상 기다릴 정도로 일본인들의 소바사랑은 대단했다..
맥주와 안주삼으라고 준 된장도, 두부막으로 만든 반찬도, 새우튀김도, 소바만큼 감동스런 맛이였다...
Posted by ilung
2007/01/07 16:31 2007/01/07 16:31
◀ Prev 1 | ... 652 | 653 | 654 | 655 | 656 | 657 | 658 | 659 | 660 | ... 903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