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버거

etc 2007/01/15 17:49 ilung


긴자에 있는 모스버거 카페..
내가 먹은건  연두부와 완자,야채가 들은 수프속에 국밥처럼 밥이 들어 있었는데 처음 먹어보는 맛이였지만 부드러우니 좋더구먼...
Posted by ilung
2007/01/15 17:49 2007/01/15 17:49
◀ Prev 1 | ... 650 | 651 | 652 | 653 | 654 | 655 | 656 | 657 | 658 | ... 903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