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사박물관

etc 2005/04/24 22:25 ilung


나는 아직 어른이 덜 됐는지 어느곳보다도 자연사박물관이 참 재미있었다.
정교하고 완벽한 실물에 가까운 형태와 섬세한 전시물배치가 정말 놀라울 지경이였다.우리나라의 어린이들을 위한 박물관들을 생각해보니 안타깝더라.....
Posted by ilung
2005/04/24 22:25 2005/04/24 22:25
◀ Prev 1 | ... 756 | 757 | 758 | 759 | 760 | 761 | 762 | 763 | 764 | ... 903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