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all
(903)
diary
(366)
conti
(146)
illust
(117)
etc
(274)
temp
(0)
자연사박물관
etc
2005/04/24 22:25
ilung
나는 아직 어른이 덜 됐는지 어느곳보다도 자연사박물관이 참 재미있었다.
정교하고 완벽한 실물에 가까운 형태와 섬세한 전시물배치가 정말 놀라울 지경이였다.우리나라의 어린이들을 위한 박물관들을 생각해보니 안타깝더라.....
Posted by
ilung
2005/04/24 22:25
2005/04/24 22:25
◀ Prev
1
|
...
756
|
757
|
758
|
759
|
760
|
761
|
762
|
763
|
764
|
...
903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