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딩가게

etc 2005/04/14 11:46 ilung


2주동안 신세졌던 집주인이 데려가준 이쁘다는 쌀푸딩가게..마치 아이스크림집처럼 여러가지맛의 쌀푸딩을 고를수 있었다...맛은 모 그럭저럭....(매우 싫어하던 사람도 있었다,ㅋㅋ)
어제 영화 'Mr.히치'를 봤더니만 이 가게가 나오더라...
Posted by ilung
2005/04/14 11:46 2005/04/14 11:46
◀ Prev 1 | ... 759 | 760 | 761 | 762 | 763 | 764 | 765 | 766 | 767 | ... 903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