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all
(903)
diary
(366)
conti
(146)
illust
(117)
etc
(274)
temp
(0)
카페
etc
2004/11/29 00:21
ilung
신사동 가로수길에 새로생긴 카페.
꽃집을 같이 하고있는데 너무 아름다워서 어디다 눈을 두어야 할지 모를지경이였다.
금상첨화로 이곳의 케익과 쿠키는 정말 세상에서 제일로 맛있는 것이였다.
달지않은 오묘한 맛이란.....
사진기를 가져가지 않은 관계로
엉터리 그림으로나마 상상해 보라.....
Posted by
ilung
2004/11/29 00:21
2004/11/29 00:21
◀ Prev
1
|
...
797
|
798
|
799
|
800
|
801
|
802
|
803
|
804
|
805
|
...
903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