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역국

etc 2004/11/20 01:32 ilung


미역국은 오해를 많이 사는 국이다
생일,출산..심지어는 입덧이냐고 묻기도 한다..

오늘의 미역국은 그냥 먹고싶어서 만들어 먹었다.
맛있다...!!!!

Posted by ilung
2004/11/20 01:32 2004/11/20 01:32
◀ Prev 1 | ... 800 | 801 | 802 | 803 | 804 | 805 | 806 | 807 | 808 | ... 903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