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의 먹거리

etc 2004/06/09 21:45 ilung


덥밥은 아무 식당에 가도 맛있었다..
그리고 큰 식당에 갔더니 두부와 오이,땅콩으로 짭짤,새콤하게 무친 밑반찬이 있었는데 느므 감칠맛나더이다...
Posted by ilung
2004/06/09 21:45 2004/06/09 21:45
◀ Prev 1 | ... 840 | 841 | 842 | 843 | 844 | 845 | 846 | 847 | 848 | ... 903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