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형 인간

diary 2005/04/19 00:02 ilung


..
Posted by ilung
2005/04/19 00:02 2005/04/19 00:02

광고

etc 2005/04/18 10:53 ilung


뉴욕에서 본 재미난 광고
유명한 만화의 주인공들이 모델이다.
심슨에 나오는 '마지'도 저 제품을 쓰고 머리를 길게 늘어뜨린다는데, 고건 못봤다...ㅎㅎ
Posted by ilung
2005/04/18 10:53 2005/04/18 10:53

푸딩가게

etc 2005/04/14 11:46 ilung


2주동안 신세졌던 집주인이 데려가준 이쁘다는 쌀푸딩가게..마치 아이스크림집처럼 여러가지맛의 쌀푸딩을 고를수 있었다...맛은 모 그럭저럭....(매우 싫어하던 사람도 있었다,ㅋㅋ)
어제 영화 'Mr.히치'를 봤더니만 이 가게가 나오더라...
Posted by ilung
2005/04/14 11:46 2005/04/14 11:46

사탕가게(뉴욕)

etc 2005/04/11 16:32 ilung


세상의 단것은 다 모아놓은 사탕가게..
내가 아이였다면 절때 그냥 지나가진 않았으리라~
저 초콜렛 흐르는것 좀 봐봐!!!
Posted by ilung
2005/04/11 16:32 2005/04/11 16:32

슾(뉴욕)

etc 2005/04/08 22:32 ilung


스프 한그릇이면 배속이 따뜻~든든~
역시나 스프는 맛있었다!!!!
Posted by ilung
2005/04/08 22:32 2005/04/08 22:32
◀ Prev 1 | ... 149 | 150 | 151 | 152 | 153 | 154 | 155 | 156 | 157 | ... 181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