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all
(903)
diary
(366)
conti
(146)
illust
(117)
etc
(274)
temp
(0)
초밥왕
etc
2005/12/03 22:22
ilung
이곳은 유라쿠쵸 어딘가의 맛난 초밥집~!!
역시 현지인들과 다니면 진짜 맛난 집에 갈 수 있다!!!
물론 초밥을 그리 좋아하지는 않지만 지금까지 먹었던 초밥중 최고였다고 감히 말할수 있겠다 ^^
특히나 윗부분을 따뜻하게 살짝 구운 따땃한초밥(3번째사진)은 정~말~내 구미에 딱!!!!!
Posted by
ilung
2005/12/03 22:22
2005/12/03 22:22
운동의 단점
diary
2005/11/30 02:15
ilung
왜케 식욕이 땡기는지,원...............
Posted by
ilung
2005/11/30 02:15
2005/11/30 02:15
오키나와요리
etc
2005/11/27 22:52
ilung
에비스역 근처에 있는 오키나와식당.
몹시도 먹어보고 싶던 고야챔플을 먹었다..!!!
(맨 밑의 요리가 고야챔플-고야라는 씁쓰름한 맛이 도는 야채와 두부.등등을 넣어만든 요리)
맛있더군....흠흠...
Posted by
ilung
2005/11/27 22:52
2005/11/27 22:52
환상케잌
etc
2005/11/24 23:50
ilung
언니의 극찬에 들르게된 환상의 케잌집.
설탕을 끊은 나로서는 솔직히 이런 유혹이 반갑지는 않았다...그러나 케이크를 한입 베어문 순간...!!!!
너무너무 맛있어................ㅠ______ㅠ
지금까지 내가 먹어본 케잌은 다 쓰레기였어~!!!!!!!!
일본 놀러가시는 분,꼭 들러보세요,찾기도 쉽답니다~하라주쿠역에서 내려서 길건너 스누피플레이스건물 2층 카페에요~꼭꼭꼭 가보세요~~~엉엉엉
Posted by
ilung
2005/11/24 23:50
2005/11/24 23:50
지브리 뮤지엄1
etc
2005/11/20 00:31
ilung
동경시내에서 30분가랑 열차를 타고 미야자끼 하야오의 만화들로 가득하다는 지브리뮤지엄으로...두근두근.....
Posted by
ilung
2005/11/20 00:31
2005/11/20 00:31
◀ Prev
1
|
...
140
|
141
|
142
|
143
|
144
|
145
|
146
|
147
|
148
|
...
181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