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밥왕

etc 2005/12/03 22:22 ilung


이곳은 유라쿠쵸 어딘가의 맛난 초밥집~!!
역시 현지인들과 다니면 진짜 맛난 집에 갈 수 있다!!!
물론 초밥을 그리 좋아하지는 않지만 지금까지 먹었던 초밥중 최고였다고 감히 말할수 있겠다 ^^
특히나 윗부분을 따뜻하게 살짝 구운 따땃한초밥(3번째사진)은 정~말~내 구미에 딱!!!!!
Posted by ilung
2005/12/03 22:22 2005/12/03 22:22
◀ Prev 1 | ... 712 | 713 | 714 | 715 | 716 | 717 | 718 | 719 | 720 | ... 903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