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날엔...

etc 2004/04/26 19:40 ilung


오늘처럼 비오는 날엔 부침개가 먹고싶당....
얼마전 봉평가서 먹은 메밀전
추르릅~~
Posted by ilung
2004/04/26 19:40 2004/04/26 19:40

요즘 젊은것들...

diary 2004/04/21 01:44 ilung


.
Posted by ilung
2004/04/21 01:44 2004/04/21 01:44

택시

diary 2004/04/13 01:58 ilung


.
Posted by ilung
2004/04/13 01:58 2004/04/13 01:58

짬뽕

etc 2004/04/07 22:51 ilung


오늘 저녁에 짬뽕을 먹었다.
동네에 있는 중국집인데 빨간 짬뽕,하얀 짬뽕 너무너무 맛있다.
Posted by ilung
2004/04/07 22:51 2004/04/07 22:51

투인러브

conti 2004/04/06 01:52 ilung


.
Posted by ilung
2004/04/06 01:52 2004/04/06 01:52
◀ Prev 1 | ... 169 | 170 | 171 | 172 | 173 | 174 | 175 | 176 | 177 | ... 181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