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의 헛탕삼총사

etc 2005/05/09 22:28 ilung


뉴욕근대 미술관. 일명 모마-화요일 휴관,금요일 저녁 공짜라 인파몰림...  두번걸음했으나 두번 모두 관람 실패...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시간남아 한번 가보려 했으나 꼭대기 갈려면 사람 너무 많아 2시간 기다려야 한다길래 좌절...
블루노트-첫걸음 사람 너무 많아 실패.현지인의 권유로 다른 카페 가기로 결정...가지 못한걸 매우 후회하고 있슴...
결국 입구에서 사진만 찍고왔다...ㅠㅠ

Posted by ilung
2005/05/09 22:28 2005/05/09 22:28

오렌지

etc 2005/05/05 01:05 ilung


^^;;
Posted by ilung
2005/05/05 01:05 2005/05/05 01:05

나무의 진실

etc 2005/04/29 00:14 ilung


그런것도 모르고 잠시 좋아라 했었다.--
Posted by ilung
2005/04/29 00:14 2005/04/29 00:14

그릇

etc 2005/04/27 00:02 ilung


아릿따운,게다가 가격까지 합리적인 저 그릇을.. 사 가지고 오지 못했다는 것이 너무 후회스러워....ㅠㅠ
Posted by ilung
2005/04/27 00:02 2005/04/27 00:02

자연사박물관

etc 2005/04/24 22:25 ilung


나는 아직 어른이 덜 됐는지 어느곳보다도 자연사박물관이 참 재미있었다.
정교하고 완벽한 실물에 가까운 형태와 섬세한 전시물배치가 정말 놀라울 지경이였다.우리나라의 어린이들을 위한 박물관들을 생각해보니 안타깝더라.....
Posted by ilung
2005/04/24 22:25 2005/04/24 22:25
◀ Prev 1 | ... 148 | 149 | 150 | 151 | 152 | 153 | 154 | 155 | 156 | ... 181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