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타

etc 2005/07/24 21:08 ilung


온천도 하고, 배도타고, 작은 도시도 가보고, 일본 음식도 잔뜩먹었다.
50세에 어울리는 휴가를 보내고 왔다....
Posted by ilung
2005/07/24 21:08 2005/07/24 21:08
◀ Prev 1 | ... 739 | 740 | 741 | 742 | 743 | 744 | 745 | 746 | 747 | ... 903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