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이사

etc 2005/02/04 19:08 ilung


모 거래처에서 방문자용으로 찍어준 스티커
일룽스 월드 대표라니!!!
너무너무 웃겨서혼자서 깔깔깔....
그날 저녁이 유쾌했다.
하하하하하하하하
Posted by ilung
2005/02/04 19:08 2005/02/04 19:08
◀ Prev 1 | ... 781 | 782 | 783 | 784 | 785 | 786 | 787 | 788 | 789 | ... 903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