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etc 2004/07/26 15:02 ilung


저번주에 가족여행에 살짝쿵 꼽사리 붙어서 강원도에 다녀왔다..
나무로 만든 팬션에, 바다도 가고, 맛있는것도 얻어먹고...즐거운 강원도였다.
바다에 간날은 무쟈게 더웠는데 그날 속초가 37.5도 였단다....
Posted by ilung
2004/07/26 15:02 2004/07/26 15:02
◀ Prev 1 | ... 825 | 826 | 827 | 828 | 829 | 830 | 831 | 832 | 833 | ... 903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