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edin city

etc 2007/09/18 22:31 ilung


뉴질랜드 남섬의 오타고지방의 도시 더니든..
스코틀랜드풍의 예쁜 도시라는데 우리가 갔을때는 너무 춥고 추적추적 내리는 비 때문에 차마 예쁘다고 느낄 수 없었다...ㅠ_____ㅠ
맨 밑의 붉은 벽돌집은 우리가 묵은 더니든의 유스호스텔..퀄마크 5개를 받은 훌륭한 숙소...
Posted by ilung
2007/09/18 22:31 2007/09/18 22:31
◀ Prev 1 | ... 618 | 619 | 620 | 621 | 622 | 623 | 624 | 625 | 626 | ... 903 | Next ▶